버즈워드 Opinion Tracking 서비스 안내

온라인 여론 분석 활용

여론 대응 및 관리를 담당하는 홍보관계 담당자를 위한 서비스로 온라인 이용자들의 이야기를 일일 모니터링하여 온라인 여론 분석, 기사에 대한 관심도 측정, 온라인 평판 측정 등 위기관리 및 홍보기획에 반영합니다.

1.온라인 여론 모니터링: 일일 생성 화제 모니터링, 긍정, 부정이슈 확인, 주요 영향 채널 분석 2. 홍보: 주요 화제 이슈 확인,보도자료 관심도, 기업 및 제품 이미지 개선도 파악 3. 온라인 평판 측정: 관심도 및 선호도 측정, 전체 관심도 비교, 관련 긍정, 부정 이슈 확인 4.위기관리: 부정적 이슈 관심도, 확산 및 관심 채널, 파생 이슈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