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즈워드 Online Agent 안내

캠페인 효과 측정 및 기획 활용

온라인 및 오프라인 캠페인을 시행하는 대행사를 위한 서비스로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하여 캠페인 효과 측정 및 브랜드 관심도 등을 분석하여 기획에 반영합니다.

1.캠페인 효과 측정: 캠페인 관심도, 캠페인 선호도, 관심 채널 분석 2. 홍보: 주요 화제 이슈 확인, 기업 및 제품 이미지 개선도 파악 3. 브랜드 구전 분석: 브랜드 관심도, 브랜드 선호도, 브랜드 관심도 우위 비교 4. 위기관리: 부정적 이슈 관심도, 확산 및 관심 채널, 파생 이슈 확인